전에한번 쓴거같은데

밥먹으러 들어가니까 밖에서 가져온 음료 자꾸 지적하길래 치워놨더니 지랄지랄을

알아먹지도 못하는 영어를 존나해서 일본어 쓰라니까 절대 일본어도 안함

음식도 존나 늦게줌

꼬와서 그냥 먹다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