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삽입도 너가했고 사정도 너가하는건데 절정 타임때 "언제든지 싸주세요" 라는 대사는 좀 아니지않나... "저... 저 가버려욧 이대로 안에 쌀게욧" 같은 대사였다면 훨씬 좋았을탠데 아쉽


2. 입체음향을 쫌만, 더 많이 자주 잘 써줬으면 좋겠다. 그래도 이런거 아예 못하는 다른 무명서클들에 비하면 훨씬 나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