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이 분홍색으로 찍혔었네

먼데이거

라는 글이 임시저장돼있네

원래 쓰려던 글은

딸은 치고 싶은데 3시 반은 너무 피곤쿨쿨내코한 시간이라는 글이었어요

그래도 딸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