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츤데레&메스가키년이 맨날 틱틱대면서 '어차피 오빠는 내꺼니까 ㅋㅋ' 이러면서 방심하다가
난데없이 다른 메가데레&나데나데 마망캐릭터가 확 채가는 거 좀 좋음
그러다 울면서 징징대는 메스가키년 마망캐릭터가 위로해주면서 3p유도하면 더 좋음

츤데레&메스가키년이 맨날 틱틱대면서 '어차피 오빠는 내꺼니까 ㅋㅋ' 이러면서 방심하다가
난데없이 다른 메가데레&나데나데 마망캐릭터가 확 채가는 거 좀 좋음
그러다 울면서 징징대는 메스가키년 마망캐릭터가 위로해주면서 3p유도하면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