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게임은 뭔가 오픈일부터 시작하지 않으면 안하게됨

놓친 픽업이랑 인권캐가 ㅈㄴ 많으니까 제대로 게임 못즐길거같아

그렇다고 돈을 지르기에는 너무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