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를 뽑으면 즐겁게하긴하는데
최애 픽업때 못 뽑으면 아직 덕이 부족하구나 하면서 언젠간 얻겠지하고 산 바라보듯이 플레이하는 스탈이라 가챠겜도 꽤 오래하긴함

근데 가챠겜은 언젠간 꼬운게 아니라 겜이 재미가 없어서 접더라
오래 잡을 마땅한 명분이 없어...

최애를 뽑으면 즐겁게하긴하는데
최애 픽업때 못 뽑으면 아직 덕이 부족하구나 하면서 언젠간 얻겠지하고 산 바라보듯이 플레이하는 스탈이라 가챠겜도 꽤 오래하긴함

근데 가챠겜은 언젠간 꼬운게 아니라 겜이 재미가 없어서 접더라
오래 잡을 마땅한 명분이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