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누나 경험으로
깡촌이라 정신병원 딱 한 곳 + 지금도 안좋은데 더 안좋았던 옛날 정병 인식 + 돈 문제 + 부랄친구들이랑 몇 가지 나한테 하소연하는 정도 밖에 못텀 + 엄마의 의지 드립 등등
환장할 콜라보 다 섞이니 약 먹는데도 팔 상태든 정신 상태든 꼬라지가 말이 아니야

우리 누나 경험으로
깡촌이라 정신병원 딱 한 곳 + 지금도 안좋은데 더 안좋았던 옛날 정병 인식 + 돈 문제 + 부랄친구들이랑 몇 가지 나한테 하소연하는 정도 밖에 못텀 + 엄마의 의지 드립 등등
환장할 콜라보 다 섞이니 약 먹는데도 팔 상태든 정신 상태든 꼬라지가 말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