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하는건 본인이 인식은 못해도 뭔가 아픈게 있는거임

자해 하는걸 즐기면서 희열 느끼는것도 문제고

안하면 불안해서 억지로 하게 되는것도 문제야


난 다들 건강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