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에다 설치해서 쓸 수도 있을거같은데
코랩이 그냥 구글 gpu에 테에엥 이거좀해주는데스 해서 받아오는거니까
본컴 gpu 어느정도된다 하면 컴으로 굴려도 될거같은데 문제는 어떤식으로 설치하고 굴려야할질 모르겠네
옆집 ai그림 webui로 하는거 참고해서 만져봐야될거같음
에잉 이런거 써도 다들 청해 기본으로 다해서 신경안쓰겠지
컴에다 설치해서 쓸 수도 있을거같은데
코랩이 그냥 구글 gpu에 테에엥 이거좀해주는데스 해서 받아오는거니까
본컴 gpu 어느정도된다 하면 컴으로 굴려도 될거같은데 문제는 어떤식으로 설치하고 굴려야할질 모르겠네
옆집 ai그림 webui로 하는거 참고해서 만져봐야될거같음
에잉 이런거 써도 다들 청해 기본으로 다해서 신경안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