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 해피엔딩이네/배드엔딩이네
네토라세는 네토라세로 끝나야하네/네토라레 왜 안당함? ㅇㅈㄹ
히로인이 상했네/유부녀 아니면 노꼴
네토리는 꼴리지만/네토리 노꼴
너무 마조물같음/마조매도 없음
수많은 자기 취향을 뚫어야 그제서야
아 들을만했다 이럼

이건 해피엔딩이네/배드엔딩이네
네토라세는 네토라세로 끝나야하네/네토라레 왜 안당함? ㅇㅈㄹ
히로인이 상했네/유부녀 아니면 노꼴
네토리는 꼴리지만/네토리 노꼴
너무 마조물같음/마조매도 없음
수많은 자기 취향을 뚫어야 그제서야
아 들을만했다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