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유전자 단위로 나랑 안 맞는 느낌임


동음입문 극초기부터 영 안 맞아서 안 들었는데 그래도 들어볼까 그래도 들어볼까 3~4번 반복해본 뒤론 걍 안듣게됨


뭐 성우 행적이 싫거나 성우 목소리가 크게 마음에 안 드는 것도 아닌데 이상하게 손이 안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