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8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난 솔직히 버즈 별로임 수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78 작성일 2023-02-21 14:43:41 https://arca.live/b/momoirocode/70334896 너무불편함 써보면 외이도염이슈가 왜생긴지 알수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왁산범 2023-02-21 14:44:51 답글 버즈 잘쓰고는 있는데 자주쓰면 좀 귀에 진물 비슷한거 나고 이상해지긴 해 펼쳐보기▼ 수조 2023-02-21 14:45:33 답글 그거잘쓰고있는거맞냐 펼쳐보기▼ 왁산범 2023-02-21 14:46:55 답글 ...아마도? 그래도 편함 히히 터치인식 되는건 좆같긴 한데 그래도 쓸만해 귓구멍 부어오른적은 있긴한데 이제 괜찮아졌고 좀 안쓰다보면 또 괜찮아지더라 펼쳐보기▼ 수조 2023-02-21 14:48:41 답글 터치끌수있음에어팟도츄라이 펼쳐보기▼ 왁산범 2023-02-21 14:49:13 답글 꺼도 인식되던디? 나만그럼? 에어팟은 나 폰 자체가 삼성이라 ㅋㅋ 그리고 잘때 옆으로 누우면 뭔가 불편할것같던데 에어팟 펼쳐보기▼ 수조 2023-02-21 14:51:24 답글 그거 프로1애미뒤진좆버근데 프로2와서 다고쳐짐 옆으로눕는건 다불편해서 구멍뚫린 배개 씀 펼쳐보기▼ 왁산범 2023-02-21 14:52:10 답글 그렇구먼 근데 솔직히 줄없는 이어폰은 그냥 폰 기종 따라서 사는게 좋다고 생각해 가장 무난함 펼쳐보기▼ 수조 2023-02-21 14:54:06 답글 갤만쓰면 그런데 난 둘다쓰고 프로2와서 호환ㅆㅅㅌㅊ됌 펼쳐보기▼ 왁산범 2023-02-21 14:56:04 답글 나 그냥 일반 프로인데 프로 2 쓸만하려나 잘 모르겠네 근데 차피 살돈 없어서...ㅋㅋㅋ 펼쳐보기▼ 수조 2023-02-21 14:56:30 답글 아니면파는거지뭐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1 14:45:12 답글 수조 2023-02-21 14:45:45 답글 잘맞으면뭐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1 14:46:04 답글 ㄴㄴ 난 안맞아서 글에 동의하는거 xm4가 크기 더큰데 오히려 편함 펼쳐보기▼ 수조 2023-02-21 14:46:16 답글 LKM_ 2023-02-21 14:45:48 답글 버즈 괜찮은데..? 더 좋은거 머있어 펼쳐보기▼ 수조 2023-02-21 14:45:58 답글 팟프로2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또또 ts떡밥이지 [2] 수조 2023.02.21 44 0 자꾸 TS 하고싶단거 볼떄마다 [4] LKM_ 2023.02.21 65 0 이게손절이 처음에나 어렵지 [4] 수조 2023.02.21 54 0 2023년 2월 22일은 무슨 날일까요 [2] 히키 2023.02.21 48 0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진다 <- 개구라임 [4] Ailkanoid 2023.02.21 77 0 별 걸 다 만드는구만 [3] Cadarn 2023.02.21 67 0 하고싶은 걸 해야해요 회색고기들아 [3] 히키 2023.02.21 116 0 결국인생은혼자외향적성격을고쳐라 [7] 수조 2023.02.21 90 0 믹붕이 고민있음 [8] ㅔㅡㅇ 2023.02.21 81 0 "와줄 거라고 믿을게, 및붕쿤." [5] neonjugs 2023.02.21 103 0 세츠네 방송 온 LKM_ 2023.02.21 50 0 그냥 로리마망이 최고임 [7] Ailkanoid 2023.02.21 76 0 아직도 떠들고 있는 우리 나데시코쨩 [2] LKM_ 2023.02.21 69 0 내가 정신과 다녀보면서 느낀건데 [34] 최면_아티스트 2023.02.21 236 0 에어팟프로2 오면서 갤에서 블투좆버그 고쳐짐 [1] 수조 2023.02.21 60 0 배부를때 술안주 머먹음?? [28] LKM_ 2023.02.21 101 0 이어폰 이식수술 [1] 수조 2023.02.21 50 0 고민좀 들어줄사람 [19] TlrgP 2023.02.21 114 0 술 다깼네 [9] ㅔㅡㅇ 2023.02.21 46 0 오늘도 못골랐어 [2] 보라돌이 2023.02.21 42 0 백합키스 마렵다 [10] 최면_아티스트 2023.02.21 121 0 난 솔직히 버즈 별로임 [16] 수조 2023.02.21 178 0 술먹고 들어온 날은 하루가 너무 그냥 사라져 [17] 에스티바 2023.02.21 94 0 카난 올라온다는 해외 포럼 어딘지 아시는분 [28] Wanjoo 2023.02.21 1377 0 이루는 게이고 후로라는 게이 아니래 [6] ntr충그켬 2023.02.21 81 0 이루후로라 방송킴 [6] 레이키라 2023.02.21 229 0 이루오빠 언제시작함 [8] ㅇㅇ 2023.02.21 100 0 백합순애 마렵다 [8] 최면_아티스트 2023.02.21 78 1 그러네 오늘은 미미나메 없는 컨셉이였구나 [4] LKM_ 2023.02.21 98 0 난 이상하게 잼미코껄 못듣겠더라 [4] 로거다이스키 2023.02.21 64 0 술마시니까 몽롱해지는데 잠들진않는 상태가 되어버렸어 [2] ㅔㅡㅇ 2023.02.21 50 0 이루정도라면 보챈이라고해도 사랑할 수 있어 [5] 키타산블랙 2023.02.21 82 0 XX하기 vs 얼마받기 이것도 이제 좀 뇌절인듯 [14] 리바이 2023.02.21 110 0 밑저녁으로 신라면에 계란넣어야지 [20] 최면_아티스트 2023.02.21 85 0 꺼져ㅋㅋㅋㅋㅋㅋㅋㅋ [10] 히키 2023.02.21 166 0 및붕이들 호불호 갈리는 성우는 이유가 머임? [36] LKM_ 2023.02.21 346 0 헬크 애니 나오는구나 [4] Cadarn 2023.02.21 76 0 놋북세팅다해간다 [12] ㅔㅡㅇ 2023.02.21 66 0 이 씨발 그냥 15분 기다렸다 이네들어야지 [3] 히키 2023.02.21 6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21 1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