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렸을 때 TV에서 한번 방영만 해주던 애니는 좋아하는게 있으면 꼭 시간맞춰서 정주행했는데
요즘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찜해둔 애니는 정작 시간 남아도는 날에도 잘 안보게된다... 볼려고해도 갑자기 귀찮아져서 안틀게돼
동음도 사놓기만 하고 아직 정주행 안한게 너무많아 으아앙
사놓고 며칠이내 동음 사라진다고 하면 아마 바로 들었을듯

어렸을 때 TV에서 한번 방영만 해주던 애니는 좋아하는게 있으면 꼭 시간맞춰서 정주행했는데
요즘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찜해둔 애니는 정작 시간 남아도는 날에도 잘 안보게된다... 볼려고해도 갑자기 귀찮아져서 안틀게돼
동음도 사놓기만 하고 아직 정주행 안한게 너무많아 으아앙
사놓고 며칠이내 동음 사라진다고 하면 아마 바로 들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