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진짜 보추나 로리는 일절 쳐다도 안봤는데 하도 노출되다보니

이제는 보추=맛만좋으면 OK ,로리=통짜만 아니면 OK 

이런식으로 되서... 뭔가 익숙해져감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