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로리 혹은 토오사카린같은 목소리인데

상당히 꼴렸던 기억이 남

’역시 캔들맨이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왔던


점수로 매기자면

스토리 8 분량 6 목소리 9 꼴림도 9.5 



지금보니 좀 닮은 것 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