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눈뜬채로 자막보면서 성감에 집중하는건 ㄹㅇ 너무빡센듯 

내가 최면이 아예 안되진 않아서 알플레이 유사최면으로도 최면이 되는데(아마 제작자가 의도한것보다 더 잘걸리는것같음)

동음 자막켜놓고 최면하는건 뇌간정도만 가능함 그것도 실제 작품 성능의 40퍼정도? 

여체화같은건 진짜 거의 안된다 보면 되고 ㅋㅋ 어렴풋이 성감만 느껴질 정도 

요즘 대본읽으면서 들으면서 무슨단어가 뭔지 이해하면서 들으려고 노력하는데 솔직히 청해 재능이 처참해서 쉽지않은듯..

내 목표는 332692 다 외워서 눈감고 듣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