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4 생흡 왕파로 찍어갈기던 시절이 어그제같음
최근에는 드라카로 13/3 무기로 찍고 다녔는데
근데 드라카 너프먹고 바로 템돚 유기해버리고 죽기로 갈아탔음
이번에 또 너프먹은 거 보고 잘했다고 생각함

15/4 생흡 왕파로 찍어갈기던 시절이 어그제같음
최근에는 드라카로 13/3 무기로 찍고 다녔는데
근데 드라카 너프먹고 바로 템돚 유기해버리고 죽기로 갈아탔음
이번에 또 너프먹은 거 보고 잘했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