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친구랑 가끔 대화하는데
내가 애니도 거의 안봤고 동음으로만 일본어를 배워서 말하는게 좀 이상함..
말투는 무슨 최면음성 도입부처럼 나긋나긋 말하고
쓰는 단어도 동음에 나오는 야한게 너무 많음...
단어는 따로 공부한다 치고 말투는 어떻게 고쳐야할지 모르겠네..
일본인 친구랑 가끔 대화하는데
내가 애니도 거의 안봤고 동음으로만 일본어를 배워서 말하는게 좀 이상함..
말투는 무슨 최면음성 도입부처럼 나긋나긋 말하고
쓰는 단어도 동음에 나오는 야한게 너무 많음...
단어는 따로 공부한다 치고 말투는 어떻게 고쳐야할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