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친구랑 가끔 대화하는데


내가 애니도 거의 안봤고 동음으로만 일본어를 배워서 말하는게 좀 이상함..



말투는 무슨 최면음성 도입부처럼 나긋나긋 말하고

쓰는 단어도 동음에 나오는 야한게 너무 많음...



단어는 따로 공부한다 치고 말투는 어떻게 고쳐야할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