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꼬 버미육들 막 시청자 3~4 이런 애들 되게 많음
나도 되게 옛날에 카드껨 혼자하는거 심심해서 방송 켜본 적은 있는데(버미육말고) 잠수타는 시청자뿐이라 혼잣말하며 겜 하니까 정신나갈뻔... 그러니 재미도 없고 그거 봐줄 사람도 읍고

하꼬 버미육들 막 시청자 3~4 이런 애들 되게 많음
나도 되게 옛날에 카드껨 혼자하는거 심심해서 방송 켜본 적은 있는데(버미육말고) 잠수타는 시청자뿐이라 혼잣말하며 겜 하니까 정신나갈뻔... 그러니 재미도 없고 그거 봐줄 사람도 읍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