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던거라면 지금이라도 나가줄래,,? ㅠㅠ

아니,, '너'가 싫은건 아닌데 ,, 아무래도 남자가 보고있다고 생각하면 좀 그렇잖아,, 

'우리'끼리 민감한 얘기도 다 하는데,,

쓰니가 이해해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