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에 봤던 데박 좋아하는 만화 정주행했는데


역시 몇번을 봐도 좋아


정발되면 바로 돈싸들고 가서 전권 사올텐데

한글화된건 싸이버판밖에 없네

물리서적으로도 좀 내주지..



이제 두근대는 마음을 추스리고 하루를 시작할 시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