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바다 건너 일본인이랑 연이 닿아서 가끔 이야기 좀 하는데

북한이 미사일쐈다는데 저 오랑캐새끼들은 또라버린 거냐
신병교육하는 중이였는데 섬광탄이 총맞고 불타더라 오늘도 부대는 평화로움 ㅇㅈㄹ하시더라

물어보니깐 이번에 승진해서 중사라고 하더라
군인 입장에서 저쪽이 미사일쏘면 좀 두렵긴 할텐데 섬광탄이 불타다니

일본 군대는 어떤 곳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