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순애 계통 대사가 좀 필요해졌는데

맨날 최면만 들어서 

순애 쪽은 딱 괜찮은 대사가 떠오르는게 영 없음


마지막으로 들은 순애가 나메근누리 정도니 할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