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나들이 다리가 얍시리 해가지고 한다 똑치면 뿌라질거 같은 저런 가스나뜰 싫어한다
젖통 된장통 똥통 푸짐하고 지가 실수 하고 샷건 처 박을 만큼 승깔도 있는
그런 국밥같은 카-난 좋아하지
피아니 뭐니 꼭까도 안해주는 챙년들 싫어한다
진짜다....
가스나들이 다리가 얍시리 해가지고 한다 똑치면 뿌라질거 같은 저런 가스나뜰 싫어한다
젖통 된장통 똥통 푸짐하고 지가 실수 하고 샷건 처 박을 만큼 승깔도 있는
그런 국밥같은 카-난 좋아하지
피아니 뭐니 꼭까도 안해주는 챙년들 싫어한다
진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