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확히 말하자면 r18 동음을 못 듣겠다. 진짜 오랜만에 화장실 짱박혀서 동음 들어봤는데 불편한것도 불편한건데 구석진 화장실인데도 조금식 오는 사람들 있어서 엄청 거슬리네
하 시바 존나 오래한거 같은데 왜 담달에야 일병 6호봉이냐 이게 말이 되냐?
시발 스트레스 이빠이네
빨리 세리눈나 단독 작품이나 좀 나왔으면...

정확히 말하자면 r18 동음을 못 듣겠다. 진짜 오랜만에 화장실 짱박혀서 동음 들어봤는데 불편한것도 불편한건데 구석진 화장실인데도 조금식 오는 사람들 있어서 엄청 거슬리네
하 시바 존나 오래한거 같은데 왜 담달에야 일병 6호봉이냐 이게 말이 되냐?
시발 스트레스 이빠이네
빨리 세리눈나 단독 작품이나 좀 나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