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토끼 소주 블랙 마셔본 사람 있음? 많이 역함? 내가 양주 빼고 40도짜리 술은 마셔본적이 없어서... 40도 소주는 맛이 어떤지 모르겠네

이거 마시면서 동음 들어도 되려나 세리 눈나랑 한잔하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