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쓰던 갤럭시 틀딱폰이랑 버즈 둘다 비실비실한 상태로 한참 쓰고있었는데

아이폰이랑 에어팟 새로 사니까 귀신같이 둘다 맛감 

마치 후임 들어왔으니까 이제 편해질래 하는 느낌으로 타이밍이 거의 딱맞음,,

근데 갤럭시 시발련은  게임 결제용+폰카라이브용으로 써야되는데  지혼자 편해져버렸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