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 딱히 신경 1도 안씀
그냥 살아있나 확인만하면 됨

대화 잘 안함
그냥 ㄹㅇ 살아있나 뒤졌나만 확인하면됨
말 걸었는데 대답 없으면 자거나 뒤진거임

갑자기 와서 지랄할때 있음 이땐 어이 상실

난데없이 뭔가 줌 대부분 자기가 입으려고 샀는데 사이즈 헐렁하거나 샀는데 필요없어진거 떠넘김

기본적으론 서로 안건드리고 살면 서로에게 편한데 간혹 일방적으로 지랄할때가 있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