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 성별 구분 없는 옷들임
아니면 그냥 겉보기엔 티 안나는 사이즈들이라 그닥 무리는 없음
아 근데 색이 좀 화사함 전반적으로 여성의류라는 느낌의 컬러매치긴해
왜 남자 옷은 색이 다 거무튀튀한건지
좀 화사하게 만들어주면 어디가 덧나나

근데 추리닝같은 바지류는 얘기가 달라지긴해..
여자 츄리닝은 그 쥬지 쪽 공간이 좀 모자르더라고...

그냥 그 성별 구분 없는 옷들임
아니면 그냥 겉보기엔 티 안나는 사이즈들이라 그닥 무리는 없음
아 근데 색이 좀 화사함 전반적으로 여성의류라는 느낌의 컬러매치긴해
왜 남자 옷은 색이 다 거무튀튀한건지
좀 화사하게 만들어주면 어디가 덧나나

근데 추리닝같은 바지류는 얘기가 달라지긴해..
여자 츄리닝은 그 쥬지 쪽 공간이 좀 모자르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