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가 오나지시하긴 하는데
제가 시코시코라고 할때마다 쥬지 문질러 주시면 안돼요? 하면서 소심녀 느낌인

먼가 먼가 어쩔줄 몰라하는 느낌으로 오나서포해주면 데박데박 꼴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