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어릴땐 맵찔이였다

명동 빨계떡 유행해서 함 먹어 갔다가 한입먹고 리타했던게 지금은 불닭 엽떡 틈새라면도 무난하게 넘김

오히려 매운맛 위주로 찾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