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당을 회사에 고용할거면 적어도 밖에서 버는거보단 높은 월급을 줘야하는데 그러면 회사에서 연봉 1등임 ㅅㅂㅋㅋㅋㅋ


직원들 건강보험 고용보험료 서류 정리한다고 급여순으로 내림차순하니깐 뷰당이 임원들 위에 있으면 존나 웃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