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2030대에 연애한번 해야 뭐니이러던데
그래서?
연애해서 뭐가 조음?
ㄹㅇ 개궁금하네
그래서 연애 해서 뭐가 좋은건대?

나야 뭐 결혼이니 야스니 연애니 한번도 안하고 살거라고 못 박아뒀음
이유가 개인사정이긴해도 부모님도 당연히 이해하시는 이유라 뭐...

매번 2030대에 연애한번 해야 뭐니이러던데
그래서?
연애해서 뭐가 조음?
ㄹㅇ 개궁금하네
그래서 연애 해서 뭐가 좋은건대?

나야 뭐 결혼이니 야스니 연애니 한번도 안하고 살거라고 못 박아뒀음
이유가 개인사정이긴해도 부모님도 당연히 이해하시는 이유라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