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친구만 적당히 있으면 되지 뭐..
친구 정도야 성별 달라도 마음만 맞으면 그게 친구지

설마 친구도 업는데 연애떡밥 굴리는 밋붕이들이 있진않겟지
그런거면 뎁악 웃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