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겜해서 그런지 관절이 존나 두꺼워짐

근데 원래 양손 손가락 굵기가 다를 수도 있구나

오른손 소지가 왼손 소지보다 확실히 두꺼움


ㄷㅇㅇㅇㄱ) 마코랑 결혼반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