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게 생각하면 그걸 얇게 슬라이스해서 튀겨낸 감자칩도 밥이 아닐까

그러니 저녁밥을 감자칩에 콜라로 해도 엄연한 저녁이 아닐까

동음이야기) 온천향 3트째
여전히 좋다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