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귀청소 2명 r15인가? 째든 ㅅㅇ아님
첫번째 애 세츠나 라고 자기소개 중간쯤 함
겉은 차갑지만 속은 땃땃한 사람이라고함
두번째 얘는 ㅈㄹ츤츤거림
마지막에 둘이서 오일청소
유도부에 있던건데 지워져서 안보임 ㅠ
찾아주면 선물줄게
제발유ㅠ
힐링 귀청소 2명 r15인가? 째든 ㅅㅇ아님
첫번째 애 세츠나 라고 자기소개 중간쯤 함
겉은 차갑지만 속은 땃땃한 사람이라고함
두번째 얘는 ㅈㄹ츤츤거림
마지막에 둘이서 오일청소
유도부에 있던건데 지워져서 안보임 ㅠ
찾아주면 선물줄게
제발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