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삭제 수정 아 무소음 선풍기 사고싶다 ㅇㅇ (116.12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76 작성일 2023-06-11 15:58:10 https://arca.live/b/momoirocode/78462993 선풍기가 내 동음생활을 방해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이루후로라 2023-06-11 15:58:55 답글 EV9 2023-06-11 15:59:41 답글 bldc 모터 쓴 선풍기 말하는건가 펼쳐보기▼ LKM_ 2023-06-11 15:59:48 답글 비쌈? 펼쳐보기▼ EV9 2023-06-11 16:00:39 답글 내가 산 bldc서큘레이터가 12만원이었음. 선풍기도 같은종류 모터 쓴건 10만원 전후임. 펼쳐보기▼ LKM_ 2023-06-11 16:01:18 답글 좋은건 폰으로도 끈다더라 펼쳐보기▼ 보우건 2023-06-11 16:14:26 답글 이름좀 알려줭.. 펼쳐보기▼ EV9 2023-06-11 16:18:42 답글 나는 신일 거에서 bldc모터 썼다고 되어있는거 아무거나 골랐음 펼쳐보기▼ ㅇㅇ (116.124) 2023-06-11 16:00:46 삭제 수정 답글 비싼지 싼지는 안봐서 모르겠는데 아무튼 지금 쓰는 선풍기는 소리가 너무 씨끄러워서 이어폰을 뚫고 들어와 펼쳐보기▼ EV9 2023-06-11 16:04:45 답글 선풍기 좋은거 살거면 스펙에 bldc모터 썼다고 되어있는거 사면됨. 모터 위잉 소리가 사라지는 것만으로 엄청 조용해지고 모터 특성상 세밀하게 단계 조정 가능함. 펼쳐보기▼ 메트로폴리스 2023-06-11 16:12:23 답글 하Ge만 노이즈캔슬링을 한다면 펼쳐보기▼ ㅇㅇ (116.124) 2023-06-11 16:14:39 삭제 수정 답글 안그래도 이어폰 중고라서 배터리 개짧은데 노캔켜면 진짜로 조루됨... 펼쳐보기▼ 메트로폴리스 2023-06-11 16:15:17 답글 회사가어디임 일단 소니는 무조건 교환해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리뷰 쓰면 조회수 1200 3000이래서 사람은 많은거같음 [8] 미모리아이노 2023.06.11 94 0 및챈 념글 조회수 보면 [3] ㅇㅇ 2023.06.11 100 0 및붕이 톤프리 ut90 사서 써본 후기 (버즈2 프로와 비교) [23] CatHopping 2023.06.11 963 11 ㅋㅋ 에타 재밌네 [7] ㅇㅇ (211.54) 2023.06.11 135 0 진짜 틀딱들만 공감하는거 [6] NARI 2023.06.11 173 0 배부른소리하다가 개 얻어터지는 중 [9] 이루후로라 2023.06.11 111 0 늅이 쥬지가 청개구리임 ㅇㅇ 2023.06.11 33 0 요즘 뜨는 동음성우 있움? [2] ㅇㅇ 2023.06.11 109 0 근대 진짜 및챈 구독자 머임? [10] LKM_ 2023.06.11 116 0 예전에는 제목에 흑3dio나 ku100 적는거 보고 왜그러나 싶었는데 [2] ㅇ 2023.06.11 127 0 믹챈 사람 더럽게 없긴 함 [4] 이루후로라 2023.06.11 75 0 진짜 틀딱이 뭔지 보여줄게오 [3] ㅇㅇ (116.124) 2023.06.11 80 0 기여은미모리보구가 [5] CatHopping 2023.06.11 67 0 몬헌 하는 브브브 [3] Cadarn 2023.06.11 62 0 믹챈에 홍보해도 별로 영향 업다는거 보면 [4] 우라아카라이브 2023.06.11 102 0 그리고 백합물이라 하면 199330가 인상적이었네요 [3] ㅇㅇ (116.124) 2023.06.11 90 1 주말에 한게 없어! [20] 나츠단 2023.06.11 90 0 요즘 미미나메보다 숨소리만 내주는게 더 좋은듯 [9] 코이소라 2023.06.11 197 0 RJ153712도 안면용으로 잘 쓰긴 하는데 [9] ㅇㅇ (116.124) 2023.06.11 123 1 500개라인에서 한국인이 만든것같은게 안보이는데 [11] 이루후로라 2023.06.11 212 0 일하면서 들을만한 동음 추천좀 [3] 프로시저 2023.06.11 74 0 RJ136105 <<진짜 오랫동안 안면용으로 썼던거 [4] ㅇㅇ (116.124) 2023.06.11 201 1 아 무소음 선풍기 사고싶다 [12] ㅇㅇ (116.124) 2023.06.11 76 0 안에 넣어질때 소리 잘 안남 [12] 핑챙 2023.06.11 121 0 개졸리네 [5] LKM_ 2023.06.11 56 0 들으면 바로 잠들어버리는 동음 추천좀 [3] 벽창지 2023.06.11 81 0 테코키 받기 vs 테망 하기 [8] Gorillaz 2023.06.11 117 0 여성향 백합 NTR은 어떤 느낌이지 [5] 테코키 2023.06.11 114 0 미모리 백합동음 개꼴리는거 없나 [3] 최면_미식가 2023.06.11 187 0 근데 진짜 유우카성우는 아예 없네 [7] 이루후로라 2023.06.11 254 0 요즘 최면 들을때마다 강한 절정의 강도가 세진거 체감중 [10] 미모리아이노 2023.06.11 184 0 및챈 죽이기 [11] 릿카 2023.06.11 121 0 남자가 신음소리를 왜낸다는거야 [10] 이루후로라 2023.06.11 140 0 꼬리달린 케모미미 여캐 보면 [2] neonjugs 2023.06.11 50 0 밍밍이 졸려서 말이 자꾸 이상하게나오네 [8] 미모리아이노 2023.06.11 82 0 아 뭐듣지 [12] 최면_미식가 2023.06.11 153 0 개오지는 뷰빔ts최면 어디없나 ㅇㅇ 2023.06.11 79 0 믹붕이 졸려어 [5] 우사미이오리 2023.06.11 79 0 좀 이해안가는 오호고에 있음 [7] 이루후로라 2023.06.11 179 0 리뷰 [키스대회] 조금 특별한 키스 + 짧은 핫산 [4] callosum 2023.06.11 2415 10 저음 내르미 추천 좀 [2] 13cm 2023.06.11 106 0 사실저는 키스동음대회에 키스가 메인이 아닌 동음을 쓰고싶었야요 [9] 미모리아이노 2023.06.11 52 0 논짱 asmr 들으면서 드르렁 했쪄 [7] ㅇㅇ 2023.06.11 19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6-11 16: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