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LMtfKJPsMxE
팅글 입문자라 네 달 전에 위에 영상 딱 하나에서만 팅글 느껴봤엇슴.. 그것도 왼쪽에서만,,,
이 영상 유선으로는 네 번 트라이해서 두 번이나 심하게, 허벅지까지 팅글 느낀 영상이었는데 소니 무선으로는 도저히 느낌이 안옴,,,.,.
100까지 가야 팅글이 온다면 계속 70~85까지만 움직이는 기분임ㅠㅠㅠ
https://youtu.be/pNnqe0FuwfY
답답해서 방금 위에 영상으로 레이키라 처음 들어봤더니 똑같이 왼쪽에서만, 70~85까지만 느낌이 옴,.,,
유선은 전부 고장내고 이제 남은 게 없는지라 유선 무선 비교도 불가능한데 팅글 느끼려면 무선으론 힘들고 유선 새로 사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