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졸린상태라 엄청 잘걸렸었는데

중간에 음성이 끊기면서 그대로 드르렁함

ㅅㅂ...

근데 이거 일못찐도 되게 하기 좋은듯

중요한말이 거의 다 반복어라 알아듣기에 부담이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