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옛날에는 히로인이 몽춍한소리 하고

뺨 쭉욱 땡기고 호에하아아이에 하면서

입벌어진채로 아파아파 하는게 클리셰였는데


요즘은 멸종했는지 볼수가 없어진 천연 표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