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메니아-아제르바이잔 전쟁때도 존나 충격이었는데 그후 아프가니스탄이 사라지고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어 ....


그냥 다함께 미미나메나 들으면서 평화롭게 살면 안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