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인 한명 고용하고 월급주면서 평일 풀타임 계약햇는데
자꾸 연락두절+경고해도 안고쳐짐
4일간(32시간)작업물이 색만 바꾼 작업물
이지랄 자꾸해서 이번달까지만 하시죠하고 뺏는데(돈도일한건다줌)
무통보차단이라고 여론전하고잇네
매달 230씩 받아가면서 색칠놀이해놓고 시발

한국인 한명 고용하고 월급주면서 평일 풀타임 계약햇는데
자꾸 연락두절+경고해도 안고쳐짐
4일간(32시간)작업물이 색만 바꾼 작업물
이지랄 자꾸해서 이번달까지만 하시죠하고 뺏는데(돈도일한건다줌)
무통보차단이라고 여론전하고잇네
매달 230씩 받아가면서 색칠놀이해놓고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