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놔도 솔직히 엄청 시원해지는 느낌은 아니라 이 새끼 일 하고 있는거 맞나 싶다가도 물 가득 찼다고 알림 떠서 비워내보면 물을 몇 리터를 콸콸 쏟아내는게 내가 이것 땜에 안 죽고 살아있나 싶기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