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까지있으니
알아들으리라고
믿어의심치않아요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및붕이들은 기본적으로 이정도 일본어는 알아듣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3
작성일
수정일
댓글
[8]
글쓰기
이루후로라
Tensorcrisis
HK416찌찌빵빵
출근충
미모리아이노
야한거조아함
쁘약
메트로폴리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또 무슨 떡밥이야
56
0
근데 헤어드라이기 아니더라도
79
0
드라이기 먼소리야
[1]
77
1
및붕이들 딱 4글자로 열받게 해준다
[4]
185
0
노쟈 동음이 최고인 이유
[6]
90
0
내가 미친게 틀림없다
[14]
142
-1
하피녀는 기승위 할때 목 안 움직이고 고정되어 있을까
[7]
107
0
및붕이들아
[9]
119
0
제발 기간한정 특전 멈춰!!
[9]
143
0
오늘 들을 최면 고르는중
54
0
김믹붕 동음위원장 "꼭 동음 만들어봐야만 전문가 아냐"
[10]
99
0
만신 킹갓황엠페러짱갓토리
29
0
님들 그거 아시나요
81
0
니들은 호랑이젖짜기 망가보지마라 ....
[14]
393
1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4]
130
0
치포 미친년 ㅋㅋㅋㅋㅋ
[6]
186
0
헤어드라이어=만국공통
[2]
114
0
헤어드라이어소리로 따뜻한 바람 느껴진다->최면 듣자
[7]
222
0
타이거게이
[2]
60
0
타이거게이
[5]
66
0
및붕이들은 기본적으로 이정도 일본어는 알아듣지??
[8]
153
0
히프노 드러그 레이디 좋아하는 및붕이 있니
[4]
250
0
아니 마왕쟝 헤어드라이어 뜨거운바람나오는거
[5]
100
0
렢사걸 들으러감
[1]
48
0
타이거게이
[6]
135
0
내성발톱 거지같다...
[7]
89
0
미야지 사랑해
[2]
77
0
모든동음 전연령 or 곁잠트랙 10분이상 의무화시켜야됨
[7]
240
0
자기전에 시켜먹을거 없나
[9]
60
0
이거 중간과정은 없냐??
[7]
310
0
만화에서 처녀엄마가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네
[2]
98
0
무선이 음질별로 떡밥 = flac, wav 떡밥
[4]
155
0
개 맛있게 생겼으면 자러가고 아니면 죽으러감
[3]
55
0
퍼렁고기 귀는 가짜같이생겼음
[4]
63
0
딱 지금 날씨가 적당한듯
[7]
82
0
볼륨주의) 이어폰 잃어버렸을 때
[4]
86
0
물 대신 술 마시는 및붕이보니 생각나는
[2]
62
0
아 아쉽다 아쉬워
[2]
62
0
무선 써볼까 싶다가도 못쓰겠음
[3]
151
0
일러미쳤노
[5]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