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만족스럽게 들은 동음은 자기전에도 듣고싶은대

떡트랙밖에없으면 잠들동으로 애매해...



그런점에서 타이거게이트프로젝트 << 이서클이 십호감임 곁잠트랙 기깔나게 뽑아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