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동음들을때말곤 거의 안 쓰는데 동음 비중도 거의 잠들동이 대부분임


나 잠버릇 개나빠서 무선쓰면 무조건 잃어버리거나 망가뜨릴거같아서 손을못대겠더라


충전도 귀찮을거같고 무선음질도 별루일거같아서 꺼려지는것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