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선은 스키장 리프트 같은? 그런 원리처럼
전자파들이 선을 타고 일자로 낭비없이 들어와서
음질도 좋아지고 전자소비효율도 좋아지는데
무선을 쓰면 전자파들이 선을 타고 이동할게 사라져서 공기중에 흩어지고
그래서 음질도 안좋아지고 전기도 낭비되고
몸에 안좋은 전자파들이 몸에 직접 닿게되잖아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유선을 쓰는게 좋은거 같아요
장난임
저 바보 아님

유선은 스키장 리프트 같은? 그런 원리처럼
전자파들이 선을 타고 일자로 낭비없이 들어와서
음질도 좋아지고 전자소비효율도 좋아지는데
무선을 쓰면 전자파들이 선을 타고 이동할게 사라져서 공기중에 흩어지고
그래서 음질도 안좋아지고 전기도 낭비되고
몸에 안좋은 전자파들이 몸에 직접 닿게되잖아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유선을 쓰는게 좋은거 같아요
장난임
저 바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