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 발표 직전에 ppt 중간 슬라이드를 동음표지로 바꾸던가

중역 회의에 쓸 ppt 중간 슬라이드를 동음표지로 바꾸던가

결혼식 중간에 쓸 추억 영상 중간 슬라이드를 동음표지로 바꾸던가



하는게 더 낫겠네 이걸 왜 몰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