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및붕이 최면 도입부 끝날때쯤 여주는 꺼억 청자는 뿌웅함 ㅅㄱ"

이라는 글을 꾸준글로 올려서 각인시키면

언젠가 한번 최면 도입부 듣다가 떠오르는 날이 있을거고

그거로 최면 망치면 다음 최면 들을때도 생각나고

결국 트라우마 걸려서 최면계를 떠나게 되는



그것이 최면음성의 멸망 아닐까...